20, 30대 여자들이 지하철 탔을때 은근히 많이 겪는다는 일...jpg 작성자치식인| 작성시간19.08.14| 조회수9065|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나으우야 작성시간19.08.15 오 여자만 당했으면 좋겠나보죠? 그쪽은 이런게 자랑거린가;ㅎㅎ 뺏기기 싫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날이불어나는잔고 작성시간19.08.15 여자만 당해야 하는 글이었나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ㅈ 작성시간19.08.14 숏컷하니까 인상이 더러워 보이는지 지하철 타기가 좀 편해졌어요. 암말 안 하고 치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회원그만~ 작성시간19.08.15 지팡이 바닥부분으로 제 엉덩이 꾹 찌르더니 자기가 타는 차 오면 알려 달라고 하는 할매 만나봄요ㅡㅡ기분 진짜 더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고래 작성시간19.08.15 남잔데 아줌마들이랑 할머니 엄청 밀치고다님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치킨풋 작성시간19.08.15 지팡이 대용 ㅋㅋㅋㅋㅋㅋ 흔하게 당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래요- 작성시간19.08.15 20대여자. 할배 아저씨들은 성추행하기 바쁘고 할매들은 종종 저러거나 밀치거나.. 인류애바사삭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난스럽게 작성시간19.08.15 이름이 노약자석이라 노인은 약자다 이렇게 생각하는건가 .. 약노석이라 바꿔야되나 어처구니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나윌라드 작성시간19.08.15 근데 원래 노약자석이라는게 노인과 약자들을 위한 좌석인데 임산부면 약자에 포함되지 않나여?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