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깨방정 형님
|
작성시간
22.10.04
뭐 본인 인생 알아서들 하길ㅎㅎㅎ 위험한거 알고 갔을테니 부디 국가에 도움 청하는 일만 없길
-
작성자동안비법볼살
|
작성시간
22.10.04
뭐 님들 인생 알아서들 사세요... 다만 내가 낸 세금 낭비하는 일만 없길 바랄께요
-
작성자광어우럭연어참치육회해산물곱창
|
작성시간
22.10.04
한국 먹칠하지 말길
-
작성자hppk0304
|
작성시간
22.10.04
안죽은게 용하네.. ㄷㄷ
-
작성자정콩이
|
작성시간
22.10.04
알아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