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웃집 토토로 작성시간24.10.04 3개월동안 자녀가 애들한테 욕하고 다녔으면 제발 교육 좀 시키세요. 오죽하면 그랬겠습니까.
초등학교처럼 뭐 애들한테 욕하면 그냥 그렇구나 하고 봐준다고 생각하나요. 친구들끼리 친한 사이에 ㅅㅂ ㅂㅅ 욕했다고 벌점먹은 것도 아니고요. 학폭 신고해도 되는걸 벌점으로 막았구만. 다른사람을 불편하게 해서는 안되는거죠.순 말하는 것도 자기중심적으로 써놨네.
그리고 장난으로 신고한건지 아닌지 그 자리 직접 있지않은 부모가 어떻게 알음. 오죽하면 자녀도 암말 안하겠어.
내가 부모면 창피해서 인터넷에도 못올림. 이렇게 유명해졌으니 선생님이랑 욕 들은 학생들 다 알겠네. 으휴 -
작성자 너니 작성시간24.10.05 자동차핸들 잡으면 해대는 욕들, 국회에서도, 영화에서나 남자애들 대화중 양념이 욕이고 각 나라 욕 문화가 있으며 우리나라가 찰진욕 1위라고도 하는데 학교폭력 왕따에는 손도 못 대고 피해자들이 목숨을 끊는데
이렇게나 도덕군자들이 많다니 의외네요.
저런 처벌로 저 아이는 사회성을 배울까요? 교사는 학생이 2주간 남다른 수고를 하면서 반감이 어떻게 확산될지를 생각했어야 된다고 봅니다.
욕하는 사람은 피하면 그만이지만 교양과 좋은 학벌로 포장한 사람들이 더 무섭다는걸 가르쳐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