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Rusty Lake (Cube Escape) 작성시간25.03.02 나이 못 보고 글만 보고 아이고 어떡하나.. 그와중에 셋째를 낳네.. 했는데 어휴......
최우선적으로 아내를 먼저 케어하고 애 없이 살든지 아님 증상이 좀 호전되거나 상황이 되면 그때 아이를 낳든지 해야할 판에 아이가 셋에 셋 다 다운증후군... 첫째만 그러면 몰라 둘째도 다운증후군이면 셋째도 다운증후군 있을 확률 높은 거 뻔히 알텐데(모르면 더 🤬🤬) 셋째까지 낳게 하고 진짜 이정도면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분리시켜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예요.. -
작성자 야망토끼 작성시간25.03.02 와 이거 진짜... 셋째 낳았다는 부분에서 충격과 공포를 느낌;;
셋 다 다운증후군이라면 이건 복용중인 약물 문제일 가능성도 생각해봐야 하는데 정상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남편이 애들은 천사라며 줄줄이 낳게 한다라... 너무 공포스럽다;
다운증후군에 심장 문제 갖고 태어난 아이는 대부분 오래 못 사는 건 알고서 낳는 건지?
태어나 오래 살지도 못하는데 그냥 냅다 임신시키고 낳게 하는 건 본인 이기심이 지나치다고 생각 안하나? 게다가 가스비도 그만큼 밀려서 끊킬 걱정하는 살림에 애들 병원비는 어떻게 감당하려고? 애들 아프면 그냥 집에서 안아키식 치료라도 할 셈??
당황스럽다... 피가 싸늘하게 식는 기분이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