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두 아이가 모두 다운 증후군인 부부

작성자달타냥.| 작성시간25.03.01| 조회수0| 댓글 3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와함께 작성시간25.03.01 참 뭐라못하겠음
  •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5.03.01 대체 왜... 누가 키우려고 자꾸 낳는거야
  • 작성자 구교환 작성시간25.03.01 에휴..
  •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5.03.01 의사소통도 제대로 안되는 스무살 어린 여자 데려다가 저게 뭐하는 짓이야 태어난 애들은 또 무슨 죄고
  • 작성자 오리너구리쨩 작성시간25.03.01 영상 다 봤는데 가슴이 답답하다.....피임 좀 하면 안됨?
  • 작성자 지게XL 작성시간25.03.01 도대체 왜
  • 작성자 Rusty Lake (Cube Escape) 작성시간25.03.02 나이 못 보고 글만 보고 아이고 어떡하나.. 그와중에 셋째를 낳네.. 했는데 어휴......
    최우선적으로 아내를 먼저 케어하고 애 없이 살든지 아님 증상이 좀 호전되거나 상황이 되면 그때 아이를 낳든지 해야할 판에 아이가 셋에 셋 다 다운증후군... 첫째만 그러면 몰라 둘째도 다운증후군이면 셋째도 다운증후군 있을 확률 높은 거 뻔히 알텐데(모르면 더 🤬🤬) 셋째까지 낳게 하고 진짜 이정도면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분리시켜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예요..
  • 작성자 Issac Hong 작성시간25.03.02 다운증후군이 확률적으로 저렇게 줄줄이 나올 수도 있…? 어째 ㅜㅜㅜㅜㅠㅠ
  • 작성자 낙엽향기 작성시간25.03.02 하아...이건 정말 문제가 많은데...
  •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5.03.02 피임을 좀 해요...
  • 작성자 장기하와어른들 작성시간25.03.02 아 저건 좀 …
  • 작성자 야망토끼 작성시간25.03.02 와 이거 진짜... 셋째 낳았다는 부분에서 충격과 공포를 느낌;;
    셋 다 다운증후군이라면 이건 복용중인 약물 문제일 가능성도 생각해봐야 하는데 정상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남편이 애들은 천사라며 줄줄이 낳게 한다라... 너무 공포스럽다;
    다운증후군에 심장 문제 갖고 태어난 아이는 대부분 오래 못 사는 건 알고서 낳는 건지?
    태어나 오래 살지도 못하는데 그냥 냅다 임신시키고 낳게 하는 건 본인 이기심이 지나치다고 생각 안하나? 게다가 가스비도 그만큼 밀려서 끊킬 걱정하는 살림에 애들 병원비는 어떻게 감당하려고? 애들 아프면 그냥 집에서 안아키식 치료라도 할 셈??
    당황스럽다... 피가 싸늘하게 식는 기분이네ㅡㅡ
  • 작성자 Katniss♥ 작성시간25.03.03 가스비가 20개월 밀려있는데..셋째를 낳았다고..진짜 미안하지만 욕하고 싶은데 참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