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유머]햄버거 세트를 잘 먹으면 착해지나요.twt

작성자아기비단털쥐|작성시간25.08.26|조회수14,521 목록 댓글 15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https://x.com/Nudeoke/status/1959963579307655582?t=q0M78qWLssxBLOmclKLed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엽혹진조상님 | 작성시간 25.08.27 롯데리아 착한점심 그것때메 착해지냐고 묻는거 아니야??
  • 작성자샴발라리안 | 작성시간 25.08.27 완전 착한사람이네
  • 작성자엽떡소떡 | 작성시간 25.08.27 나도 엄청 착한 사람이였.....ㅋ
  • 작성자차지키 | 작성시간 25.08.28 내일 착한 사람이 될거야
  • 작성자좋아요 표기한 게시글 | 작성시간 25.08.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착한사람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