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는 직장인들 무시하지 않앗으면 좋겟음...twt

작성자VIXX Leo| 작성시간26.03.2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3.21 수도권에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는사람이 제일 대단하다고 생각함…..
  •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3.21 최근 장이 좋아서 그런 거 아님? 주식 하락빔 맞아보면 바로 아 원화채굴이 좋은 거구나 근로소득 최고! 됨.... 은 내 얘기....ㅠㅠㅠㅠㅠ
  • 작성자 한비자 작성시간26.03.21 투자소득으로만 먹고 사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누가 저런 얘기를 해요...?
  •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3.22 무시안함, 못함
    저 일 누군가 해주지않아서 퇴근후 내가 해야된다 생각하면 무시할게 하나도없음
  • 작성자 당근당근 당근 작성시간26.03.22 그 주식도 누군가 영혼을 갈아 넣으며 일을 하기에 오르고 내리고가 있는 거겠죠…세상에 쉬운 일은 하나도 없는건데..직장인들 진짜 멋지고 대단한 분들입니다..
  • 작성자 스팃치 작성시간26.03.22 적금이 소득 상위권에 속하지 않나요… ㅋㅋㅋ 누군가 잃어야 돈을 버는 구조인데 모두가 상승중이라 그렇지.. 하락장에는 한강가니뭐니 이난리
  •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3.23 그 멍청하다고 하는 부류의 사람들이 사회의 대부분을 차지 하는데 말이죠...
  • 작성자 타리짱 작성시간26.06.09 내주변에 주식으로 30억번 형이 있는데 회사 짤린다고 걱정함, 아무리 돈많아도 다니는 직장이 최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