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직장인들 무시하지 않앗으면 좋겟음...twt 작성자VIXX Leo| 작성시간26.03.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3.21 수도권에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는사람이 제일 대단하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3.21 최근 장이 좋아서 그런 거 아님? 주식 하락빔 맞아보면 바로 아 원화채굴이 좋은 거구나 근로소득 최고! 됨.... 은 내 얘기....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비자 작성시간26.03.21 투자소득으로만 먹고 사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누가 저런 얘기를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3.22 무시안함, 못함저 일 누군가 해주지않아서 퇴근후 내가 해야된다 생각하면 무시할게 하나도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근당근 당근 작성시간26.03.22 그 주식도 누군가 영혼을 갈아 넣으며 일을 하기에 오르고 내리고가 있는 거겠죠…세상에 쉬운 일은 하나도 없는건데..직장인들 진짜 멋지고 대단한 분들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팃치 작성시간26.03.22 적금이 소득 상위권에 속하지 않나요… ㅋㅋㅋ 누군가 잃어야 돈을 버는 구조인데 모두가 상승중이라 그렇지.. 하락장에는 한강가니뭐니 이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3.23 그 멍청하다고 하는 부류의 사람들이 사회의 대부분을 차지 하는데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리짱 작성시간26.06.09 내주변에 주식으로 30억번 형이 있는데 회사 짤린다고 걱정함, 아무리 돈많아도 다니는 직장이 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