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스위스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가길래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5.07|조회수94,489 목록 댓글 12

출처: 여성시대 루카기어다니노


나 진짜로 이거 강원도 홍천 쯤인줄 알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큐브네트웍스 | 작성시간 26.05.08 설악산??
  • 작성자우헤헤우히 | 작성시간 26.05.08 강원도 같아도 가보고싶군..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5.08 15년전에 갔을땐 이런거 없긴 했는데 알프스산이 청계산 느낌ㅋㅋㅋㅋㅋ등산복 입고 온 한국인들 넘많
  • 작성자아침햇살 | 작성시간 26.05.09 많이 가나보네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5.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