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기 센 나라다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01 이거 진짜임? 진짜 마이클브린이란 기자가 존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샷건의 지평선 작성시간26.06.01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01 샷건의 지평선 오호 진짜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6.06.01 근데 진짜 기쎈거 같긴함. 평소에 한국에서도 기 약하다 하는 사람들도 외국에 가거나 외국인이랑 있음ㅋㅋ그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세르크세스 작성시간26.06.01 조갑제가 이 기자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토끼 작성시간26.06.01 맞는 거 같기도 해; 우린 위기때 다들 파이터로 변하는 경향이 있어 거기다 윗대갈들이 사고쳐놓고 수습은 국민이 다 하는 그런 나라...^^ 흙...흡...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듣고보니 약간 치와와같아. 작은 덩치와 그렇지 못한 성질ㅋㅋㅋ 상대가 강자라도 절대 기죽지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