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8층에서 귀신이 나오는데 그 아파트 리모델링한다고 부수면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배터리충전 작성시간26.06.01 상상력 진짜 풍부하다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01 보냉백 옆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aigenic 작성시간26.06.02 조선왕조실록에 한 신하집에 귀신이 나온다고 하니까 대포쏴서 부숴버렸다는 얘기가 있는걸로 봐선집이 없어지면 귀신도 없어지지 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