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국회 담 넘는 계엄군들 막는 시민들 영상 이제야 봤는데 충격적이다....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01 저는 저분들이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분들이 목숨걸로 막아서 국회의원들이 담을 넘어 들어갔고
    그로인해 계엄해제가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밝은밤 작성시간26.06.01 뭉클하다
  • 작성자 godnseo 작성시간26.06.02 진심 이분들이 영웅이다.
  • 작성자 적해 작성시간26.06.02 우린 과거를 알죠...
    국가가 국민들 상대로 가둬놓고 탱크보내고 헬기와 총탄으로 무자비하게 학살한게 얼마전 역사입니다.
    다 알고도 저기가서 온몸으로 막은 분들은 진짜 영웅이에요. 자기 목숨 걸고 나라 구하겠다고 한겁니다.
    그런데 그런 역사를 조롱하고 돌아가신분들 희화화한 스타벅스와 정용진은 용서못할 죄인입니다.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목숨을 걸고 지켜낸 민주주의ㅠ 그날 그 자리에 계셨던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구교환 작성시간26.06.09 이 때 당시 모든 커뮤니티랑 뉴스 계속 보고있었는데 지금 다시봐도 소름돋네요..
  •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0 절대 다시는 벌어져서는 안될 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