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담 넘는 계엄군들 막는 시민들 영상 이제야 봤는데 충격적이다....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01 저는 저분들이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분들이 목숨걸로 막아서 국회의원들이 담을 넘어 들어갔고그로인해 계엄해제가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밝은밤 작성시간26.06.01 뭉클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dnseo 작성시간26.06.02 진심 이분들이 영웅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해 작성시간26.06.02 우린 과거를 알죠...국가가 국민들 상대로 가둬놓고 탱크보내고 헬기와 총탄으로 무자비하게 학살한게 얼마전 역사입니다.다 알고도 저기가서 온몸으로 막은 분들은 진짜 영웅이에요. 자기 목숨 걸고 나라 구하겠다고 한겁니다. 그런데 그런 역사를 조롱하고 돌아가신분들 희화화한 스타벅스와 정용진은 용서못할 죄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목숨을 걸고 지켜낸 민주주의ㅠ 그날 그 자리에 계셨던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교환 작성시간26.06.09 이 때 당시 모든 커뮤니티랑 뉴스 계속 보고있었는데 지금 다시봐도 소름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0 절대 다시는 벌어져서는 안될 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