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나 예전에 cgv에서 노부부를 도와드렸었거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1|조회수2,926 목록 댓글 6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9044666
















훈훈해서 허락받고 퍼왔습니다
문제시댓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02 쩌리가도 될까요는 퍼가도 될까요 인가요?
    노부부께서 보기 좋으시네요 ㅎ
    젊든 나이가 있든 곁에 저렇게 함께 할 사람이 있는건 좋은거 같습니다
  • 작성자나만고양이였어 | 작성시간 26.06.02 훈훈해요~~~
  • 작성자배터리충전 | 작성시간 26.06.02 훈훈해요ㅠㅠㅠ
  • 작성자조cc | 작성시간 26.06.02 저렇게 영화보는걸 좋아하시는데 얼마나 답답하셨을까.... 이런 시스템부터 개선이 되어야 산업 자체가 활성화 될텐데 왜 이렇게들 생각이 없지
  •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0 훈훈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