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의외로 사람들이 카스텔라와 서브웨이에서 먹는 것. jpg

작성자배터리충전|작성시간26.06.02|조회수7,879 목록 댓글 8

 

 

종이...ㅠ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02 식감 때문에 먹는거임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02 섬유질이 몸에 좋아요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2 먹어도 안죽어요
  • 작성자현종이에요 | 작성시간 26.06.03 보일러 배관청소중에 하나가 배관에
    솜뭉치넣구 질소가스로 밀어내는게
    있음 배관 내벽까지 께끗하게 하느라구
    단점이 가스압력조절실패하거나 꺽인데있음 배관터짐
    종이먹는이유가 장청소할려는겨??
    배관터진건 공사하면되지만
    장터지는건 답없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펀쿨섹 | 작성시간 26.06.03 종이맛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