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ㅠ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 26.06.02 식감 때문에 먹는거임
-
작성자둥실둥실 작성시간 26.06.02 섬유질이 몸에 좋아요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02 먹어도 안죽어요
-
작성자현종이에요 작성시간 26.06.03 보일러 배관청소중에 하나가 배관에
솜뭉치넣구 질소가스로 밀어내는게
있음 배관 내벽까지 께끗하게 하느라구
단점이 가스압력조절실패하거나 꺽인데있음 배관터짐
종이먹는이유가 장청소할려는겨??
배관터진건 공사하면되지만
장터지는건 답없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펀쿨섹 작성시간 26.06.03 종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