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신드롬급 유행했다가 한물 간 치킨.jpg 작성자배터리충전|작성시간26.06.02|조회수21,50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02 저는 불호 ㅠㅠ 치킨은 파닭 빼고 다 좋아함.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02 나는 파닭 호 작성자송하나 | 작성시간 26.06.02 아직도 좋아함 ㅠㅠ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02 파 안좋아해서 한번도 안먹은 작성자계에란 | 작성시간 26.06.03 왕천파닭 진짜 개맛있는데ㅠㅠ 사 먹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 없어져서 이제 못먹음.. 다른데는 너무 멀어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