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PERSONA☆
|
작성시간
26.06.02
-
작성자변치않는 믿음
|
작성시간
26.06.02
애는 혼자 키우면 얼마나 힘든데 노하우 있으신 분들이라 좋고. 내가 아플때 잠시 맡길 수 있어 좋고. 할머니들 심심하지 않아 좋고. 이런일이 더 많이 생기면 좋겠다
-
작성자너내꺼
|
작성시간
26.06.02
와우 훈훈하다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02
저건 서로서로 좋은거잖아요ㅠ
-
작성자사장님 연봉 좀 많이 올려주세요
|
작성시간
2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