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안트는 집 특징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현재가중요해 작성시간26.06.02 내가 다 해당 되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하게빛나는버퐐로 작성시간26.06.02 씻으면 시원합니다 1시간만선풍기 씨게 들어도 선풍기 바람이 뜨겁습니다옛날보다 지금이 지구온난화가 더 심합니다..뉴스에서 앞으로 제일 시원한여름은 올해라고 하는게 괜히 그러는게 아닙니다.에어컨 오래틀면 병걸리는것보다 더워서 열사병걸리는게 더 위험합니다여름에 에어컨틀어서 냉방비나가는거나 겨울에 난방틀어서 난방비나가는거나 뭐가 다릅니까제가 전기세 냅니다 대신 제가 내는전기세로 에어컨 틀어서 득 보지 마십시오 방에다 창문형에어컨달고 방에서 안나올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소한거한잔 작성시간26.06.02 나는 혼자 있으면 안틀어 ㅎㅎ식구들 오면 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02 아빠가 저랬는데 이젠 아빠가 에어컨 좀 틀자고 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마중 작성시간26.06.02 전 제가 전기세 내는데 그게 미안해서 못틀겠다고 합니다..........................아니 내가 덥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에이드 작성시간26.06.02 저거 다 들어봤고 가만 있으면 시원하다 추가해야함! 그리고 나는 저거 200만원 주고 샀으면서 장식으로 산겨? 더우면 틀어야지라고 응수하니 틀더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2 가만 있으면 시원해~~라고 내가 말함 ㅋㅋ그 다음 단계는 찬물 찌끄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02 에어컨 켜자니까 7월에 틀꺼라면서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02 다 맞말움직이면 더 더워가만히 있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26.06.02 씻으면 시원하다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억해 작성시간26.06.02 1,2 맞잖아~!!! 이제 나이 먹어서 그런지 에어컨 바람이 싫어🤣 ㅋㅋㅋ 그치만 애들때문에 틀어야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02 나 죽는거 보고싶으면 틀지마 하면 엄마가 틀어줌ㅋㅋㅋㅋ 쪼금만 참아~ 6시부터틀자~ 이러면 당신딸은 이미 죽었소 하면 틀어주드라구여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취한꼬꼬 작성시간26.06.02 에어컨 왜산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사람남한볼수있어요 작성시간26.06.02 여름에 시원하게 살자고 산 게 에어컨 아니여?선풍기는 그냥 바람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J 작성시간26.06.03 하나 더 추가하자면좀 앉아있으면 시원해진다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0 우리집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