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40세' 윤시윤, 어머니 탓 결혼 못 해 "여친 이야기에 엉엉 울어" (편스토랑)[종합]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2|조회수1,845 목록 댓글 27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생략)

최진혁은 "우리 엄마는 내가 여자친구 만나는 것도 싫어한다. 내가 봤을 때 오히려 결혼을 안 하길 바라는 것 같다"고 말했고, 윤시윤 역시 공감하며 "우리 엄마도 결혼하길 바라면서도 내심 싫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윤시윤은 "제가 여자친구랑 데이트한다고 역 앞에서 세워 달라고 했는데, 그 역을 그냥 지나가시더라. 내려 달라고 했더니, 갑자기 엄마가 '몰라!' 하고 소리지르며 핸들을 잡고 엉엉 울더라"라며 어머니와 얽힌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그럼 결론은 어머니 때문에 장가를 안 가는 거냐"고 물었고, 윤시윤은 "저는 사실 엄마 때문이다"고 진담 반, 농담 반으로 대답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311/000201182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울드레서 (SoulDress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에란 | 작성시간 26.06.03 아.. 윤시윤 연 끊지 않는 이상 결혼 못하겠네ㅋㅋ.. 진짜 싫다.. 이해가 안 되는걸 넘어서서 좀 징그러움... 윤시윤도 저 정도면 포기하고 일부러 얘기하는거 아님?ㅎ
  • 작성자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남의 귀한딸 인생망치게하지말고 꼭 모자끼리 살길.. 너무 소름돋는다 ㄷㄷ
  • 작성자밀카 | 작성시간 26.06.04 ㅏ아아어ㅓㅓㅏㅏㅏ아... 진짜야?
  • 작성자진통제 | 작성시간 26.06.04 소름이 돋는데 ;
  • 작성자혜야 | 작성시간 26.06.04 예능 에피소드 압박때문에 지어낸 거라고 해줘 제발 40에 아무렇지않게 웃으면서 이야기하는 자체가 소름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