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일본에서 혼밥하는 여성을 보는 시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2|조회수2,704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322548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망토끼 | 작성시간 26.06.03 저 나라는 정말 희한한 지점에서 개방적이고 희한한 지점에서 시대착오적인 나라임;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04 대만 방송인가? 여러국가 사람들이 패널로 나와서 방송 하는 짤 도는거에서
    일본은 여성력? 이라는게 있고 여성의 역할을 잘 하느냐 못하느냐로 평가 된다라는 내용을 본 기억이 있는데
    기억에 남는게 남녀가 술마시러 가면 남녀 교차 되게 앉고 여자가 술을 따라줘야 하고 반찬도 덜어줘야 한다...
    그렇게 하는게 당연하다 라고 일본 여성 패널이 말했던걸로 기억 하는데 이해 하기 힘든 사상?이기는 합니다.
  • 작성자촹촹블링 | 작성시간 26.06.06 일본 갔을 때 남편 일하는 동안 혼자 도쿄 빨빨 돌아다니면서 라멘집 덮밥집 스시집 맛있는거 많이 먹었는데 ㅎㅎㅎ내 여자력 신경꺼줘 꺼억
  •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11 돈내고 피해안주고 먹으면 무슨 상관이야 내꺼 먹기 바쁜데! 남자같은 가게는 또 뭐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