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제가 너무나 보내드린 기억이 있어서

작성자식빵|작성시간26.06.02|조회수2,212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미더도



와 쇼핑몰 말투 뭐임 ⋯
내가 저 고객이었으면 진짜 열받았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2 영상 확인을 너무나 대충 하셨네
  • 작성자야망토끼 | 작성시간 26.06.02 말투 너무나 싫다 저게 뭐야;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02 외국인인가?
  • 작성자레드빈보이 | 작성시간 26.06.03 저런식으로 앞부분만 촬영하고 뒤에 빼고 보낸다음에 보냈다고 우기는건가
  • 작성자계에란 | 작성시간 26.06.03 너무나 가요는 뭐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