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제가 너무나 보내드린 기억이 있어서 작성자식빵|작성시간26.06.02|조회수2,21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미더도와 쇼핑몰 말투 뭐임 ⋯ 내가 저 고객이었으면 진짜 열받았을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2 영상 확인을 너무나 대충 하셨네 작성자야망토끼 | 작성시간 26.06.02 말투 너무나 싫다 저게 뭐야;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02 외국인인가? 작성자레드빈보이 | 작성시간 26.06.03 저런식으로 앞부분만 촬영하고 뒤에 빼고 보낸다음에 보냈다고 우기는건가 작성자계에란 | 작성시간 26.06.03 너무나 가요는 뭐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