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식 회사 운영.jpg 작성자십잡스|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빛빔 작성시간26.06.02 와우.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iod 작성시간26.06.02 아니 무슨 만화 회사에서 조직원이라는 표현을 써요 형님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의 리스너 작성시간26.06.02 좋은 사람들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우리조직.. 조직원들.. 혈맹..ㅋㅋㅋㅋ 단어 선택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2 뭔가 했더니 김화백이구나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틀란티스* 작성시간26.06.02 17년전쯤 건설현장 사무직 알바 3개월하는중에 오빠결혼도하고 아빠장례도했는데 현장소장님+하청업체 직원분들 다 참석해주셨었어요 알바생이였는데도 딸램이라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03 우리조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나]적월 작성시간26.06.03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04 멋지긴 한데 다른 분들은 어떤가요?제 주변은 부모상은 챙기는데 조부모나 백숙부모 상은 부고는 알려도 챙기진 않거든요배우자 부모상은 부서마다 분위기가 다른듯 한데 친하지 않으면 배우자 부모상도 잘 안챙기는 듯 하고요다른분들 환경은 어떤지 궁금합니다요즘은 없어졌지만 예전에는 상 당하면 부서에서 막내 두어명 차출해서 1~2박 조사지원 보내기도 했었네요조문객 오면 상 차리고 뒷정리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