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대마도내꺼작성시간26.06.04
이해가 안되는게 저정도면 일본 정부에서 자위대 동원해서 산을 한번 싹 훑는게 맞지 않나요? 개체수는 계속 늘어 날테고 먹이는 부족하고 민가로 내려 오는 횟수와 빈도가 늘어날텐데 멧돼지 사냥도 개 목에 GPS 달아서 잘만 하는데 요즘은 드론으로 열화상 추적하면 일도 아닌거 같던데요 우리나라도 반달곰이 번식 많이 해서 문제라곤 하던데... 멸종 시킬수도 없고 동물원 가두는것도 불편하고 방생하면 인간의 생존이 위협받고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