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오전 곰에게 습격당하는 일본 후쿠시마 제강 직원.webp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때마침 차 안왔으면 큰일날뻔 했네ㄷㄷ
  • 작성자 한금혜 작성시간26.06.02 무섭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INTJ 작성시간26.06.02 공포방 아니여?ㅠ
  •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03 굶주린 곰이거나 흉폭한곰이거나.. 무섭다 ㅠㅠ 엉덩이살 찢어졌을듯...
  •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04 이해가 안되는게 저정도면 일본 정부에서
    자위대 동원해서 산을 한번 싹 훑는게 맞지 않나요?
    개체수는 계속 늘어 날테고 먹이는 부족하고 민가로 내려 오는 횟수와 빈도가 늘어날텐데
    멧돼지 사냥도 개 목에 GPS 달아서 잘만 하는데
    요즘은 드론으로 열화상 추적하면 일도 아닌거 같던데요
    우리나라도 반달곰이 번식 많이 해서 문제라곤 하던데...
    멸종 시킬수도 없고 동물원 가두는것도 불편하고 방생하면 인간의 생존이 위협받고 쉽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 짐작과는 다른일들 작성시간26.06.05 곰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그런식으로 관리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