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이수지 유치원 교사 마지막 영상에 달린 댓글

작성자밤의 리스너|작성시간26.06.02|조회수45,084 목록 댓글 17

https://www.inven.co.kr/board/webzine/2097/267251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이 | 작성시간 26.06.03 그냥 지능이 모자른거..어디가서 대접 못받으니 어린이집샘들한테 전화해서 저난리겠지ㅡㅡ
  • 작성자임요환의드랍쉽─━★ | 작성시간 26.06.03 도라이가 많네 정치가 뭐
  • 작성자☆당신의 눈동자를 쑤셔~건배★ | 작성시간 26.06.03 그만 좀 괴롭히라고!
  • 작성자야망토끼 | 작성시간 26.06.03 하하... 믿고 싶지 않다...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3 아이고 머리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