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회사에 신입사원 엄마가 왜이리 전화해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3|조회수21,731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속 | 작성시간 26.06.03 이게 직장이여 얼집이여..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04 이제 시작이다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04 오호 저런 언행들이 정말 아들 회사 생활에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 하는걸까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05 어머님...그냥 자녀분을 옆에 끼고사세요..
    남의집 귀한 가족에게 스트레스 주시지마시구요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05 어머니~ 사회에선 그런거 안통해요^^ 꺼드럭대지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