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32살 20억이면 괜찮을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3|조회수1,59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앗싸리삐아 마님 | 작성시간 26.06.03 이런유머 제스탈 ㅎㅎ
  • 작성자십잡스 | 작성시간 26.06.03 나쁘지않지 유산균
  • 작성자버드와이저 | 작성시간 26.06.03 무난하지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03 그나이에 20억이면 일상생활하기에 무난하지 40대 되면 50억으로 늘려야되는거 잊지마 토끼똥 쌀 나이야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3 32살이면 20억 정도가 딱 맞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