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32살 20억이면 괜찮을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3|조회수1,59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앗싸리삐아 마님 | 작성시간 26.06.03 이런유머 제스탈 ㅎㅎ 작성자십잡스 | 작성시간 26.06.03 나쁘지않지 유산균 작성자버드와이저 | 작성시간 26.06.03 무난하지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03 그나이에 20억이면 일상생활하기에 무난하지 40대 되면 50억으로 늘려야되는거 잊지마 토끼똥 쌀 나이야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3 32살이면 20억 정도가 딱 맞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