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기타]일본인들의 한국 이발소 vs 미용실 체험기

작성자강태연|작성시간26.06.03|조회수11,489 목록 댓글 4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스압] 일본인들의 한국 이발소 vs 미용실 체험기.jpg - 고급유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03 엥? 이발소 청년도 깔꼼하니 괜찮은데요ㅋㅋㅋ
  • 작성자밤의 리스너 | 작성시간 26.06.03 눈이 슬프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진통제 | 작성시간 26.06.04 이발소 생각보다 괜찮은데 ?? 완전 체육선생 머리 만들어 놓을줄 알았는데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4 컷팅 후 스타일링 유무 차이지 단순 컷팅만 보면 큰 차이 없는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