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미드나 헐리웃 영화에서 주인공들이 술병을 종이백에 싸서 마시는 이유

작성자배터리충전|작성시간26.06.04|조회수13,575 목록 댓글 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41962598



미국이나 캐나다 대부분의 주에서 야외음주가 불법임

이렇게 병째 마시거나 맥주캔 길에서 마시면 불법






근데 종이백에 싸서 마시시다가 걸렸을때
종이백에 포장해서 집까지 가져가는거임 마시는거 아님 ㅇㅇ 하고 눈가리고 아웅식으로 마시는게 가능

그래서 미드보면 그지들이 길거리서 술마실때 종이백에 싸서 마시는거





대학생들 텀블러같은데다 술 담아서 마시기도 하고
맥주캔을 탄산음료인것처럼 바꿔주는 커버도 존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아 어제.. 소백산가서 막걸리 먹다가 10만원 과태료 끊겼는데 이걸 가지고 가야했군
  • 답댓글 작성자아라호 | 작성시간 26.06.04 아니요 먹지 말라구요
  • 작성자헐흘 | 작성시간 26.06.04 산은 좀 참으셔요.. ㅎㅎ 내려와서 드세요.
  •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04 낭만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이유가ㅋㅋㅋㅋ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05 이러케까지해서 밖에서 마셔야하냐구욬ㅋㅋ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