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사망 신고하러 갔는데 본인이 직접 와야 한다는 공무원.jpg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4|조회수4,277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변치않는 믿음 | 작성시간 26.06.04 사망신고가 뭔지 모르는건가?
  • 작성자멀리서 보면 푸른 봄 | 작성시간 26.06.04 진짜 생각이 없나..
  • 작성자졸린人 | 작성시간 26.06.04 평소에 하던 말이 자동으로 생각없이 입으로 했던 것 같은데... 난 어떤 지역 교육청 직원이 압축파일 첨부해 보낸걸 없다고 소리 높이기에 캡쳐해서 보내줌. 압축파일을 몰랐던....하...
  • 작성자햄버거 | 작성시간 26.06.05 뇌를 왜 들고다니는거지...?
  • 작성자BTS 김석진 | 작성시간 26.06.07 에이 설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