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신이 알레르기가 있다는 걸 몰랐던 사람들.twt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진통제 작성시간26.06.04 키위나 파인애플 먹으면 누구나 다 혓바닥이 따끔거리는줄 알았는데 최근에서야 알게됨
  • 답댓글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4 아니라고???? 😳😳
  • 답댓글 작성자 Captain America 작성시간26.06.04 저도그래유
    근데그건알러지라기보다
    그과일에따끔거리는성분이있어서그런거
  •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04 저는 초콜릿 먹으면 재채기를 하는데.. 그것도 알러지의 일종이래요.. 카카오 들어간 제품들 먹으면 거의 재채기 해요...
    근데 가족들 다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Bordeaux 작성시간26.06.04 어렸을 때부터 사과를 먹으면 목이 간질간질한 느낌이 나고 왜 난 봄 가을에만 코감이에 걸려서 이렇게 괴로울까 했는데, 알레르기였슴
  • 작성자 손석구 작성시간26.06.04 감자알러지가 있다능 ;;;어느날 생겨버렸어
  •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04 난 술 먹으면 누구나 빨개지는 줄 알았는데 병원에서 피 뽑고 알콜솜 스쳐지나간 자리도 빨갛게 올라오고 붓는거 보고 알콜알러지 땅땅
    오이 먹으면 냄새때문에 구역질하고 심하면 토하는 줄 알았더니 이것도 오이알러지...
    키위나 살구, 갑각류 먹으면 입술에 대상포진처럼 올라오던건 너무 티나서 알러지인거 알았음..ㅎ
  • 작성자 ☆당신의 눈동자를 쑤셔~건배★ 작성시간26.06.04 고동, 소라 먹고 그날 자는 데 감기처럼 목이 걸걸하고 숨 안쉬어시고 열남...알고 보니 알러지였음.
  • 작성자 밝은밤 작성시간26.06.04 알러지란거 모르고 살았는데
    언젠가부터 꽃가루 먼지 알러지가 생기더니
    몇년전부터는 사과같은 껍질 벗겨먹는 과일 알러지가 생기고
    며칠전 마카다미아 한알 먹다가 목이 조여옴
    다다다다 잘 먹던거였는데 ㅋㅋ
  • 작성자 마녀져니 작성시간26.06.04 나는 아무런 알러지가 없는데 너무나 감사하게 살아야겠네요
  • 작성자 Tom Holland 작성시간26.06.04 키위 먹으면 목이 간질간질
  • 작성자 김서민 작성시간26.06.04 수박 메론 참외먹으면 입술이 화하고 간지러움 혀가 아리고... 하지만 내 최애과일...참외
  • 작성자 포레스텔라 작성시간26.06.04 고양이침 알레르기가 고양이가 그래미어워드 하고나서 배방구 하면 얼굴이 미친듯이 간지럽슴다!!
  • 작성자 삶과나 작성시간26.06.05 마카다미아. 씹을때 어금니로 씹게 돼서인지, 어금니 옆 혀 안쪽으로 톡쏘고 씹을때마다 개미침에 쏘이는 느낌.
    먹고나면 어금니쪽 잇몸이랑 혀가 얼얼해지고 더 두면 궤양생김...
  • 작성자 이재(怡栽) 작성시간26.06.05 무화과를 어느 날 먹었는데 입술이 간지럽고 따끔따끔하면서 부풀어 오르는 증상 생김
    좋아하던 무화과, 안녕 안녕 ㅠ
  •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05 술마시면 숨이 안 쉬어지고 힘이 빠지고 팔다리가 저리고 축 늘어지길래 술취해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알레르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하늘별비 작성시간26.06.05 나는 파인애플이 먹으면 원래 혀가 따가운 줄 알았음
  •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0 복숭아, 메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