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알레르기가 있다는 걸 몰랐던 사람들.twt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통제 작성시간26.06.04 키위나 파인애플 먹으면 누구나 다 혓바닥이 따끔거리는줄 알았는데 최근에서야 알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4 아니라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aptain America 작성시간26.06.04 저도그래유근데그건알러지라기보다그과일에따끔거리는성분이있어서그런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04 저는 초콜릿 먹으면 재채기를 하는데.. 그것도 알러지의 일종이래요.. 카카오 들어간 제품들 먹으면 거의 재채기 해요...근데 가족들 다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rdeaux 작성시간26.06.04 어렸을 때부터 사과를 먹으면 목이 간질간질한 느낌이 나고 왜 난 봄 가을에만 코감이에 걸려서 이렇게 괴로울까 했는데, 알레르기였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석구 작성시간26.06.04 감자알러지가 있다능 ;;;어느날 생겨버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04 난 술 먹으면 누구나 빨개지는 줄 알았는데 병원에서 피 뽑고 알콜솜 스쳐지나간 자리도 빨갛게 올라오고 붓는거 보고 알콜알러지 땅땅오이 먹으면 냄새때문에 구역질하고 심하면 토하는 줄 알았더니 이것도 오이알러지...키위나 살구, 갑각류 먹으면 입술에 대상포진처럼 올라오던건 너무 티나서 알러지인거 알았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 눈동자를 쑤셔~건배★ 작성시간26.06.04 고동, 소라 먹고 그날 자는 데 감기처럼 목이 걸걸하고 숨 안쉬어시고 열남...알고 보니 알러지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밝은밤 작성시간26.06.04 알러지란거 모르고 살았는데언젠가부터 꽃가루 먼지 알러지가 생기더니몇년전부터는 사과같은 껍질 벗겨먹는 과일 알러지가 생기고며칠전 마카다미아 한알 먹다가 목이 조여옴다다다다 잘 먹던거였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녀져니 작성시간26.06.04 나는 아무런 알러지가 없는데 너무나 감사하게 살아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m Holland 작성시간26.06.04 키위 먹으면 목이 간질간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서민 작성시간26.06.04 수박 메론 참외먹으면 입술이 화하고 간지러움 혀가 아리고... 하지만 내 최애과일...참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레스텔라 작성시간26.06.04 고양이침 알레르기가 고양이가 그래미어워드 하고나서 배방구 하면 얼굴이 미친듯이 간지럽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삶과나 작성시간26.06.05 마카다미아. 씹을때 어금니로 씹게 돼서인지, 어금니 옆 혀 안쪽으로 톡쏘고 씹을때마다 개미침에 쏘이는 느낌.먹고나면 어금니쪽 잇몸이랑 혀가 얼얼해지고 더 두면 궤양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怡栽) 작성시간26.06.05 무화과를 어느 날 먹었는데 입술이 간지럽고 따끔따끔하면서 부풀어 오르는 증상 생김 좋아하던 무화과, 안녕 안녕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05 술마시면 숨이 안 쉬어지고 힘이 빠지고 팔다리가 저리고 축 늘어지길래 술취해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알레르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별비 작성시간26.06.05 나는 파인애플이 먹으면 원래 혀가 따가운 줄 알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0 복숭아, 메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