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지방선거 결과 작성자버드와이저|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직도 준회원 작성시간26.06.04 20대....큰일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4 40-70은 성별 상관없이 비슷한 경향을 보이는데 2030은 특히 20은 남녀가 극단적으로 다르네. 혐오와 갈라치기로 물들었나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캘로그호랭이 작성시간26.06.04 20대~30대초반까지..차이 엄청나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spiod 작성시간26.06.04 민주주의 선거에서 특정 정당을 찍었다고 힐난하고 욕할거면 그냥 국힘 찍으면 사형시키는 법안 발의해서 싸그리 쳐죽이지 투표는 번거롭게 왜 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거좋아 작성시간26.06.04 2030은 성별에 따라 차이가 너무 크다... 더 양극화되고 있네... 혐오에 물든 뇌를 다시 돌릴수 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04 좀 더불어 살자고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노잼기간 작성시간26.06.04 하... 이대남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오- 작성시간26.06.04 20대.. 남여 너무 차이나는건 뭔가 좀 안타깝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04 혼인율이 한동안 높아질 일은 없을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04 20대는 진짜 결혼 못하겠다 저렇게 달라서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빽조2 작성시간26.06.04 앞으로가 걱정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ㅎㅊ 작성시간26.06.04 어떻게 20대가 70대랑 정치 성향이 같아??급속 노화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탕카타리나 작성시간26.06.05 애초에 2030 남여갈등은 정치권에서부터 분열을 키운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5 20대가 70대보다 심하네 ㅋㅋㅋㅋㅋ요즘은 인스타가 일베던데 나야 걍 쫌 더 살다가 죽으면 되고 애도 없어서 다행인데 앞으로 더 심해지면 심해졌지 답 없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05 2030...ㅠㅠㅠ 내 친구도 인스타에서 개열심히 무지성 극우짓 하고있어서 눈물이 앞을가림.... 이번 선거에 중국인이 몇십만명 투표했댄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배까칠 작성시간26.06.05 서울이 중요하지....역시 깨어있는 20대들 덕분에 미래가 밝구나....다행이다. 그나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뭣이라 작성시간26.06.08 2030 남자들 어쩌냐... 아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