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방아깨비 파는 남포동 할아버지.jpg

작성자만두의알록달록|작성시간26.06.04|조회수17,278 목록 댓글 8




??:아니 방아깨비들이 가만히 있는 게 신기하네?




그야 풀잎으로 만드셨으니까...



출처:스레드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ssarabia-ppong | 작성시간 26.06.05 와 진짜인 줄 알고 저걸 돈주고 판다고? 했네 ㅎㅎㅎ
  •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05 와 사보고싶다
  •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 작성시간 26.06.05 와 신기하다
  • 작성자뿌쁄삐언니 | 작성시간 26.06.05 헐 금손 ㄷㄷ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5 헐 금손.. 근데 왜 암놈이 더 비싸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