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방아깨비 파는 남포동 할아버지.jpg 작성자만두의알록달록|작성시간26.06.04|조회수17,27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방아깨비들이 가만히 있는 게 신기하네?그야 풀잎으로 만드셨으니까...출처:스레드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ssarabia-ppong | 작성시간 26.06.05 와 진짜인 줄 알고 저걸 돈주고 판다고? 했네 ㅎㅎㅎ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05 와 사보고싶다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 작성시간 26.06.05 와 신기하다 작성자뿌쁄삐언니 | 작성시간 26.06.05 헐 금손 ㄷㄷ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5 헐 금손.. 근데 왜 암놈이 더 비싸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