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나이별로 공감하는 중학생 3학년을 보는 시선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05|조회수12,53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우림♡ | 작성시간 26.06.05 그치그치ㅋㅋㅋㅋ 어른인척 하는데 애기여 애기
  • 작성자햄버거 | 작성시간 26.06.05 초등학생때는 15살만 되어도 어른인줄 알았음ㅋㅋㅋㅋ 그래서 소꿉놀이 할때 맨날 나 중학생이야 나 15살이야 이랬는데ㅠ
  • 작성자감사하오이다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다 응애들인데 ㅋ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08 이제 군인들 봐도 세번째임....ㅠㅠㅠ
  •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0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