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레전드 시기...jpg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데드풀 작성시간26.06.05 재미있는건 11~16년 저거도 떨어지는 사람 몇명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17.12.18 작성시간26.06.05 나 첫번째 사진시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05 나도 첫번째 시절... 1종으로 트럭타고 시험봄.. 근데 기능연습할때 사이드 내리는걸 자꾸 깜박해서 언덕 올라갈때 자꾸 시동 꺼짐...시험당일날 샘이 사이드확인 잘하라고 수십번을 말함... 다행이 기능시험 도로주행 한번에 합격했지만.. 아직까지 장롱면허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집행윤석열과치매걸린트럼프 작성시간26.06.05 11년도 여름에 촌에서 시험봐서 장내는 그냥저냥이었는데 도로주행이 힘들었음여행객으로 꽉찬도로+구불구불한도로+극단적오르막길1종 도로주행에서 같이 시험보던사람이 오르막 제대로 못올라가서 멈췄는데 반클러치 못밟아서 출발도 못해서 큰일날뻔했는데ㅋㅋ 아직도 기억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배신자 작성시간26.06.05 전 1번이었는데..07년도였나? 1종보통으로 .. 저는 저때 평행주차가 제일 어려웠는데ㅋㅋ후에 쉬워졌다는 말 듣긴했는데 많이 바뀌었군요ㅋㅋㅋ 저때 사람 엄청 몰렸다고 들었던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치플레이 작성시간26.06.05 난 두번째 12년도!ㅋㅋ저거 하면서도 이게 다인가?싶었음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05 난 세번째ㅋㅋ 생각보다 너무 쉬워서 고작 이걸 배우고 도로로 나간다고? 싶은 생각에 어리둥절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병아리글쟁이 작성시간26.06.05 두번째시절 ㅋㅋ 이대로는 안되겠단 생각에 연수만 추가로 20시간 받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달 작성시간26.06.05 13년도쯤에 땄는데 기능 시험보기전에 1번코스로 연습하고 시험은 너무 쉬워서 당황스러웠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냥쯩 작성시간26.06.05 첫번째 일때 땃는데 차가 진짜 말안듣는게 있어가지고 덜덜덜...거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하오이다 작성시간26.06.05 두번째는 진짜 누구 머리에서 나온것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기가여긴가 작성시간26.06.05 나도 첫번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福山潤 작성시간26.06.06 난 두번째 !! 어려워진다고 해서 얼른 가서 땀! 그래서 장내는 저거 도로주행은 변경 후임. 문제는 저땐 주차가 도로주행에 있었고 바뀐 후 에는 장내로 바낌 결론 후진 및 주차 한번도 안해보고 면허 땀 ㅎㅎ 미쳤지?? 그래서 아직도 장롱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리리1124 작성시간26.06.06 나도 첫번째 +빡쎈지역 도로주행(철길건널목+6차선대로+지하차도+오거리 방향전환...등등). 면허증받은 날 오후 바로 운전시작함. 26년 무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파춥춥 작성시간26.06.08 96년에는 어떻게 시험봤는지 기억안남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0 97년에 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