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들은 안좋아한다는 안주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05 편육 영양성분도 보쌈보다 안좋음 지방 너무 높음편의점 안주라면 순살족발쪽이 더 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05 젊은 세대가 어떤 세대임...? 일단 30대인 나는 극혐임 싫어함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쭉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루비누 작성시간26.06.05 아ㅜ나 트더 편육 좋아하는데..이건 진짜 맛나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 지 민 작성시간26.06.05 편육 개 좋아함 밥하고 먹으면 맛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하게빛나는버퐐로 작성시간26.06.05 안먹을거면 나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아z 작성시간26.06.05 맛있는데 ~~ 이 맛있는 맛을 모른다고? 에잉 ~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05 난 20~30대에도 좋아했고 지금도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펀쿨섹 작성시간26.06.05 사진은 머릿고기인거같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혈압이여 내려가라 작성시간26.06.05 젊지는 않지만 나도 안좋아함.. 식감이 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스틱 작성시간26.06.05 맛있는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05 나두별로 ㅠㅠㅠ 실제로도 장례식장에서밖에 못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06 장례식 잔치 뷔페 같은 데서 찬 거만 먹어봤는데.. 맛있는 집 가서 따뜻하게 먹음 맛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06 편육은 원래 찬 음식이에요! 맛있는 집 가서 먹어도 차가울거예요 (냉기가 없는 실온 느낌일순 있으나 따뜻하진 않음) 오히려 데워먹으면 기름지고 맛이 더 떨어질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헤흐헿아읗 작성시간26.06.08 나도 첨 먹오본건 장례식장 인데 초딩때 아버지 장례식장에서 3일 내내 먹고 그뒤론 안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지리와 10선 작성시간26.06.06 완전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헐흘 작성시간26.06.08 입맛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0 전 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tlucky 작성시간26.06.14 없어서 못 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