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윤서인 페이스북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05|조회수1,853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배까칠 | 작성시간 26.06.05 둘다 정치선동꾼 맞네...좌파 우파인것만 다르지 둘다 선동꾼들 맞음
  • 작성자아기비단털쥐 | 작성시간 26.06.05 이승환이 고소한다는 기사 본거 같은데.. 저거때문인가보네... ㅉㅉ
  • 작성자이재(怡栽)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일본 가서 살면 안 되나?
  • 작성자짐작과는 다른일들 | 작성시간 26.06.05 금융치료 부탁해요~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06 그래 백번져줘서 니 의견을 피력하는건 자유니까 그렇다치자. 근데 인신공격은 하지말아야지...쓰면서도 내가 뭘 바라냐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