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거제시에서 마련한 리센느 환영 현수막ㅋㅋㅋ

작성자Sea As 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2,493 목록 댓글 4

안멀드나?
(=오느라 고생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잡스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욕봤다
  • 작성자팜준 | 작성시간 26.06.05 맘 따뜻함이 느껴지네..ㅎ
  • 작성자만두의알록달록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안멀드나~ 오느라 고생했다~
  • 작성자김서민 | 작성시간 26.06.06 거제 얏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