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거제시에서 마련한 리센느 환영 현수막ㅋㅋㅋ 작성자Sea As 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2,49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멀드나?(=오느라 고생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십잡스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욕봤다 작성자팜준 | 작성시간 26.06.05 맘 따뜻함이 느껴지네..ㅎ 작성자만두의알록달록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안멀드나~ 오느라 고생했다~ 작성자김서민 | 작성시간 26.06.06 거제 얏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