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침수피해 심한 강남지역에 빗물 펌프장이 부족한 이유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수원 작성시간26.06.05 강남은 뭐 본인들 업보지 어쩌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5 혐오시설 죄다 서울 밖에 떠넘기고 살다보니 저 정도 시설도 못 견디나 보네 ^^ 충주에 물세나 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5 그냥 잠기도록 냅둬야지 뭐 어쩌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리갈리할리 작성시간26.06.05 오세훈이가 알아서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세르크세스 작성시간26.06.05 홍수는 기정사실이고 삼성역 지하에 철근도 없으니, 원래부터도 지반 약한 강남바닥 어찌 되려는지. 오세훈은 저런 것엔 관심도 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쿠밀쿠 작성시간26.06.05 쓰레기장처리장처럼 다른지역으로 넘겨도 될줄알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06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