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선관위 “투표용지 부족했던 투표소 전국 50곳… 투표 중지된 곳 22곳”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05 아니...이게 말이 되냐고...그 지역 선거인 명부나 인원은 진즉 확인됐을텐데 모자란게 말이 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엘에미친자 작성시간26.06.05 에? 미친거 아님?? 선관위 왜 저래 진짜 투표 다시 하자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작성시간26.06.05 미쳤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05 보통 문제가 아니구만미친거아냐아니 뭐하는 사람들이야 도대체 그동안 받은 월급도 다 토해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5 이번 선거 인쇄예산 유권자의 110%로 받아놓고 왜 실제 인쇄는 뜬금없이 50%로 하향 지침 내린건지 말 좀 해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떠 작성시간26.06.05 헌법기관에 판사들이 위원장.. 감사원감사도 안되고 .. 한번 조져야 하는데 진짜 그냥 넘어가지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근2 작성시간26.06.05 저런 넘은 사형이 답국가를 붕괴시키는 짓절대 모를 리 없고고의일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05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우보리 작성시간26.06.05 왜저럼 진짜 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뇽묭 작성시간26.06.05 아니 근데 전라도는 왜 없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oskito 작성시간26.06.05 전라도는 모자랄 필요가 없었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5 위원장이 갑자기 50%인쇄 지침을 내렸고 그 지침을 따른 곳만 투표용지가 부족했던겁니다. 평소대로 인쇄한 곳은 부족하지 않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춧님 작성시간26.06.06 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고보니또라이 작성시간26.06.06 뒷배가 누구든 이번건 확실히 털고가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동통통 작성시간26.06.06 냄새가 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