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데? vs 별로다. 작성자버드와이저|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르필 작성시간26.06.06 에이 이건 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하나 작성시간26.06.06 쩍벌방지차 좋긴 한데 공간이 더 좁아져서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십잡스 작성시간26.06.06 이건 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소한거한잔 작성시간26.06.06 쩍벌 방지는 좋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리라예 작성시간26.06.06 좋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06 나쁘지는 않은데 답답하긴 할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6 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6 낭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팃치 작성시간26.06.06 일행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nnibal Lecter 작성시간26.06.06 실효성은 없지만 있었으면 좋겠다…. 당당하게 자리 넘어오는 거 너무 짜증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레강스z 작성시간26.06.06 좋다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ㄹㅈㄹㅈ 작성시간26.06.07 제발 칸막이 설치하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돼랑이 작성시간26.06.08 나는 예전부터 지하철 좌석에 칸막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ㅋㅋ 내가 한 덩치해서 앉을 때마다 괜히 옆사람 불편할까 신경 쓰이는데 차라리 칸막이에 딱 맞게 앉는 게 마음 편할 듯…근데 현실적으로는 비용 때문에 쉽진 않겠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