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너무 충격적인 연복쌤 길고양이 사건

작성자식빵|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직도 준회원 작성시간26.06.06 사람이 아니네
  •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06 보통 사람에겐 고양이가 아무리 싫어도 손수 직접 죽이기는 굉장히 어려운 일이잖아. 실행해서 보란듯이 전시해놨다는게 진짜 정상적 상태는 아닌거 같아
  • 작성자 크세르크세스 작성시간26.06.06 너를 잡으면 똑같이 해주마 ㅡ이 말 절대 과하지 않아요. 안지우셨어도 됐는데
  • 작성자 빛속 작성시간26.06.06 지옥 진짜 제발 있었으면 좋겠다 저것들 떨어지게 좀
  •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06 sns글 찬반 논쟁날 일인가 ㅡㅡ 나도 열뻗치는데...
  •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6 작은 동물을 때려서 죽일 수 있는 사람은 이미 뇌가 다른 거라 사형시켜야 됨
  • 작성자 빛빔 작성시간26.06.06 미쳤다. 왜 동물한테 화풀이야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6 저게 찬반이 왜 갈려? 누가 사이코패스에 감정을 이입한거임?
  • 작성자 넷러너 작성시간26.06.06 길고양이 털바퀴라면서 혐오하는 인간들 많음 그냥 싫어만 하면 다행인데 저렇게 잔인하게 해치는 정신병자들도 종종 있음 예전에도 비슷한 사건 있었잖아요 sns에서 유명해지면 찾아가서 납치하거나 해치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인간의 마음을 갖고 있으면 동물이 측은 해서 절대 때려 죽이지 못함 사람도 해칠 수 있는 정신병자임 이러면 또 반박한다고 고기는 어떻게 먹냐는 헛소리 하는 사람도 있는데 남이 정성껏 키우거나 유대감 있는 동물을 누가 손수 때려 죽이냐? 하다 못해 과거 시골에서 개 잡을 때도 차마 못 죽여서 옆집하고 바꿔서 도축 했음
  • 작성자 번지점프를한다 작성시간26.06.06 꼭 한짓 그대로 받았으면 좋겠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짓 그대로
  • 작성자 오리너구리쨩 작성시간26.06.07 찬반논란은 뭐 때문이지?? 눈치없이 착한척 한다고 가해자 감싼건 아니겠지?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