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속았수다 쇼츠에 달린 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떡집정씨 작성시간26.06.06 마음에 와닿는 글 고마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IN,JIYAN,AZADI 독립.. 작성시간26.06.07 내 핸펀에도 울엄마 전번 첫번째로 그대로 저장되어있당 ㅎㅎ 한번씩 걸어보면.. 휴 보고싶네. 나일 무그니 진짜진짜 눙무리 많아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슬비 작성시간26.06.07 끝까지 아들로서. 이기적인생각이다. 다음생도 아들로 밥얻어먹게. 본인이 엄마의 아버지로 태어나 보답해야하는거 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헐흘 작성시간26.06.08 어머니에게 못다한 효도를 하고 싶다는 뜻인거잖아요.... 어머님도 아들에게 받는게 더 좋을 수 있지.... 그렇게 따지면 어머님 의사랑 상관없이 아버지로 태어나는것도 본인 이기적인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