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사진]나는 해외여행 가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초아요♥|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5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핳아핳:D | 작성시간 26.06.07 여행은 아니고 출장으로만 가봐서 여행으로 가보고픔..
  • 작성자조정석. | 작성시간 26.06.07 년에 1-2번은 갔는데 올해 아직 못 감ㅠ
  • 작성자브로콜리스프 | 작성시간 26.06.07 있음 애들 크면 더 많이 더 멀리 다니고 싶음
  • 작성자산다라권효리 | 작성시간 26.06.08 일년 3,4회는 나가는듯. 아이들 어렸을땐 동남아위주였는데 초2,3 이제는 호주,미국,캐나다 다갈수있어서 넘좋음.
  • 작성자아아4샷 | 작성시간 26.06.08 여권이 없어서 못나가는중. 여권 금방 만든다고 하는데.. 귀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