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왜 사람들이 갤럭시보다 아이폰을 선호하는지 알게 됐다는 남자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3,1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2시간 동안 앉아서 뭔 생각을 하고 있었던 걸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08 우리도 두시간동안 고민했어. 이유를 알려줘.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08 폰 디자인이 아이폰 취향이었나보다^^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08 ㅇ... 음.... 각지지 않아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