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왜 사람들이 갤럭시보다 아이폰을 선호하는지 알게 됐다는 남자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3,154 목록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2시간 동안 앉아서 뭔 생각을 하고 있었던 걸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08 우리도 두시간동안 고민했어. 이유를 알려줘.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08 폰 디자인이 아이폰 취향이었나보다^^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08 ㅇ... 음.... 각지지 않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