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사진]수업 중 짝꿍이랑 화장실을 안 보내준 선생님을 아동학대로 고소 가능하냐는 학부모

작성자초아요♥|작성시간26.06.07|조회수1,953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08 큰사단은 그쪽이 만드시고 계시는듯
  • 작성자음~이러는거 아니야~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대단하다..저런걸로 고소해서 자기한테 남는게 뭐지? 본인 애 미워해달라고 부탁하는거야? 애엄마가 저러면 예뻐보이던애도 싫어질거같은데
  • 작성자살아라 | 작성시간 26.06.08 참교육 드라마가 드라마가 아니라는게 ... 이런 멍청하고 개념없는것들이 모가 똥인지 설사인지 모르고 싸지르고 잇다는거...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08 짝궁은 무슨죄?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08 불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