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의 아이콘 일본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07 지리상 한중일은 유전적으로 유사할수밖에 없음. 이걸 부정하는 일본이 이상한거 ㅋㅋ 미치도록 탈아입구하고 싶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6.06.07 근뎈ㅋㅋㅋ일본한테 조상이고 싶지않은데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07 지배층은 한반도계일순 있겠다는 생각은 함근데 너무 오래전일이고.. 오랜 시간동안 너무 다르게 발전해서.. 가깝고싶지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7 일본은 죽었다 깨어나도 인정하고 싶지 않겠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세르크세스 작성시간26.06.08 우린 네놈들 같은 후예고 인척이고 둔 적 없다.훠이~저리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핑크 작성시간26.06.08 천황이 기도할때 ”아지매 오이소“ 이런식으로 기도가 시작하는데 일본인들은 이 뜻이 먼지 모른다고 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재가중요해 작성시간26.06.08 조상님도 몰라보는 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추파춥춥 작성시간26.06.08 댓글보고 터짐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J 작성시간26.06.08 일본 땅덩어리 자체가 한반도에서 떨어져나간것이니 뭐...부정할래야 부정할 수가 없지.외딴 섬에 뚝 떨어져 살다보면 이상한(?) 성격이 될 수도 있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