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집들이 갔는데 이렇게 대접하면 어떨거같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7|조회수2,440 목록 댓글 21

출처: http://hygall.com/624220443



곧 집들이할일없음 걍망상중,
요즘 서양 sns 트렌드인데 집들이, 생일, 걍 친구 불러다 놀기 이렇게 자기집을 카페처럼 꾸며서 하는게 유행인디 한국에서 집들이 일캐하면어떨거같음?
메인음식은없고 걍 바로절캐
마냥 디저트만 있는 거 아니고 샌드위치나 랩, 키쉬, 샐러드같은거 있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08 좋음!!
  • 작성자아라호 | 작성시간 26.06.08 축하해주러 간거지 대접받으러 간거 아니니까 상관없음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8 그 자리에서 집주인을 찬양하는 시 구절을 읊음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08 칭찬 찬양 감탄 발사하고 맛나게 먹고 놀고
    집에 오는 길에 엽떡 포장
  • 작성자칼세이건 | 작성시간 26.06.09 개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