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시위는 잠실 씹덕 행사에 가깝다 작성자무한도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08 아니죠 좋아할걸요. 일본찬양 엄청 하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램쥐 작성시간26.06.08 내가 딱 느낀점이랑 같음 sns에도 무슨 기부해달라~ 기부했다~ 이런 인증?글 올리고 왜이러는거지 싶을정도임 거기 쓰레기로 지저분하던데 쓰레기나 잘 치우고갔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억해 작성시간26.06.08 선관위 잘못했으니 처벌하고 재선거 해야함 투표권 침해당한게 보통일인지 이건 여야를 떠나서 무조건임 내가 안한거랑 못한거랑은 천지차이니까잠실도 본문에 있는 극우들과 미친것들이본질을 흐려놔서 그렇지 진짜 시위하는 사람들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한도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진짜 본래 취지대로 시위하는 사람들도 물론 있기야 하겠지근데 지니 말대로 이미 본질이 흐려졌는데 과연 시위가 의미가 있을까 싶네그냥 '일부'라고 치부해버리기엔 진짜 흐려져도 너무 흐려져 버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억해 작성시간26.06.08 무한도전 지니 말도 맞아 너무 흐려졌어 쟤들은 진짜 이쪽저쪽으로도 도움 안 되는 것들이야제대로 된 사고가 안 되나 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8 진짜 참정권 시위하러 나갔다가 꼬라지보고 그냥 돌아온 사람도 있어. 극우 묻는 순간 저 꼴 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고보니또라이 작성시간26.06.08 뒷배가 있다면 누구든지 가만두면 안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08 낮에는 펨코 씹덕 모임 밤에는 사이비 개독 찬양 모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우보리 작성시간26.06.09 위에 엄청 긁혔네ㅋㅋㅋㅋㅋ지금 보이는것만봐도 진짜 재선거를위한,참정권을 위한 시위하고 할수있음?몰카찍다 걸려서 잡혀가 어린핸드볼선수들 가방검사해 기자폭행해 편의점 물품뜯어봐 별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