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공감]법륜스님) 왜 재앙이 복이 될 수 있나요?

작성자VIXX Leo|작성시간26.06.08|조회수801 목록 댓글 4



https://m.jungto.org/pomnyun/view/8380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qsefth | 작성시간 26.06.08 내가 직장이었으면 아빠가 대출해서 내 돈쓰려고 했을텐데 지금 돈없는 반백수라 빚은 없는거다...라는걸까요
    혹은 부모님 다 제가 간병하느라 제대로 된 연애못하고 결혼적령기도 놓쳤는데 사주에서 두번 결혼 할거라더니 이혼을 피한건가 싶기도 하구요
  • 작성자난닝구2 | 작성시간 26.06.09 흠 어렵다.
  • 작성자프로잡담가 | 작성시간 26.06.09 재앙이 복이 되는 것은 아니다
    다만 재앙을 재앙으로 생각하지 않고 복으로 생각한다면 살아갈 의지와 힘이 생긴다.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9 아 뭔가 알것도 같은데 또 안개속에 갇혀있는 느낌이네. 근데 인생을 길게 살아가는데 있어 크게 도움되는 말씀인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