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강쥐가 혼자 여행 다녀오겠다고 하면?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8|조회수1,026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비혼주의다


집사견주는 같이 못가,,
어딜 감히 끼냐고 분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초코프라푸치노 | 작성시간 26.06.08 절대 안돼!!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08 내 눈에 흙이 들어가기전까지 절대 안된다!!!
  • 작성자생크림연유라떼 | 작성시간 26.06.08 말이되는 소릴해;혼자 가긴 어딜가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08 나도 델꼬 가라고 찡찡 댈거임
  • 작성자김떼똥 | 작성시간 26.06.09 안돼 이눔시키! 위험해!!!! 간식 더 줄게.. 가지마... 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