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빵 작성시간 26.06.08 내 마음은 아직 어린이 같은데ㅠ
-
작성자승희님 작성시간 26.06.08 나이는 나보다 어린데 더 어른 같네ㅜㅜ 힘내요 우리!!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09 사는게 다 저런거라면 너무 재미없다..ㅠ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 26.06.10 하아. 저 말에 공감되네요. 러닝머신에서 잠시 내려와서 쉬고 싶다는 말. 저도 그런데 ㅠㅠ 가족들이 있으니 내려올 엄두가 안나네요. 쉼 없이 앞만 보고 살아가게 만드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