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번들거리는 지성피부에는 냅킨이 최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8|조회수3,522 목록 댓글 4

출처: https://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642


예전 기사긴 한데 ㄹㅇ 꿀팁이라 가져옴
기름종이보다 효과 좋다고 함
땀, 유분, 머리 떡진거 등등 모두 활용 가능
얼굴에 쓰면 화장은 안지워지고 기름은 제거되는 기적을 볼 수 있다고
대체품으로 키친타올이나 휴지도 가능한데 냅킨이 효과 갑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 작성시간 26.06.08 좋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와플대학장 | 작성시간 26.06.08 그 갈색 질긴 냅킨이 좋음
  • 작성자배터리충전 | 작성시간 26.06.08 오 써봐야겠다
  • 작성자아아4샷 | 작성시간 26.06.09 옛날~ 아주 먼~ 옛날~ 롯데리아 넵킨이 짱이었는데.. 다들 기름종이 대신 쓴다고 남아나질 않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