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라하하하 작성시간 26.06.08 내 녹음된 목소리 못생긴 초등학교 6학년 남자애 목소리같더라
-
작성자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 26.06.09 다 충격이었지만 3번 진짜 ㅋㅋㅋ 너무 허스키하고 낮아서 놀랬음
-
작성자*미니미니* 작성시간 26.06.09 3번..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09 3번이 진짜 의외. 내 귀에 들리던 내 목소리가 아니야;;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 26.06.10 진짜 젤 충격적이었던게 3번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목소리 아닌줄 ㅋㅋㅋㅋㅋㅋ